카테고리 없음 2012. 5. 13. 21:30

오늘의 날짜를 알려주는 앱! 오늘은..



앱 실행하면 첨부 화면처럼 나오는데 명언앱은 아니구요^^;

 

앱이 너무 간단하다고 애플이 리젝을 놔서...

 

잡스형님의 어록들 간추려서 짧은것들만 넣어놨습니다^^;;

매번 실행시 바뀌긴해요 ㅎㅎ

 

 

제가 순정폰을 쓰다가 불편했던점 하나가

 

게임을 하다가, 전화가 왔을때 갑자기 오늘의 날짜가 보고싶을때가 있는데..

 

확인하려면 반드시 앱을 나가서 캘린더 앱을 보던지...

화면을 잠가야지만 오늘의 날짜를 확인해야 했거든요..

 

그래서 이 앱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실행후 스타트 버튼만 누르면 상단바에 오늘의 날짜가 올라가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매일 0시에 푸시로 날아오고 일주일간 유지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앱실행해서 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앱을 사용할때 팁이 있는데요

앱설정말고 아이폰설정에 가셔서 알림으로 가시면

정렬편집을 할수가 있습니다

 

거기서 오늘은..(쩜쩜이 포인트^^) 앱을 알림센터 최상단으로 올리시고 

보기에서 1개의 최근사용 항목으로 설정해주시면

매일 오늘의 날짜만 푸시로 뜨게 됩니다! 안그러면 매일 쌓여요;;ㅎㅎ

 

 

프로젝트에 파묻히다가 간단한 아이디어가 생각나서 만든앱인데

개발 1주일 애플 심사 3주...근 한달을 소비했네요 엉엉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링크는

http://itunes.apple.com/app/today-is../id521168005?mt=8

이고

(폰에서 앱이름을 검색하면 아마 아직은 안나올거에요

컴퓨터에서는 검색되는데 아직 폰에서는 안나오더라구요)

05월12일 14시 15분 현재 폰에서도 검색되는것 확인했습니다^^

 

허접한 앱이지만 기능에 충실히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